수면 부족과 교대 근무자에 미치는 영향

우리는 수면 부족이 전체 인구의 관심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심오한 영향을 미치는 하위 집합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교대근무자입니다.

우리 모두는 잠잘 시간을 알려주는 생물학적 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밤은 몸이 잠들기를 기대하는 시간입니다. 교대 근무자, 특히 방금 야간 근무로 전환한 사람의 경우 수면 시간의 변화가 신체의 자연스러운 리듬을 방해합니다.

그리고 개인이 충분한 수면을 취했다고 느끼더라도 이른 아침 시간에는 여전히 졸릴 것입니다. 몇 년 동안 야간 근무를 한 사람들도 여전히 그 영향을 느낍니다.

햇빛은 좋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의 열쇠입니다. 불행하게도 교대 근무자에게는 햇빛 때문에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교대 근무자는 편안하게 잠을 자려고 할 때 주간 소음과 함께 이 문제에 직면합니다. 귀마개, 눈을 위한 수면안대 등이 있지만 이러한 제품 사용에 적응하기 힘든 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이것은 이러한 사람들에게 딜레마를 제시하고 그들은 진정한 편안한 수면을 덜 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REM) 또는 빠른 안구 운동을 포함하여 수면의 5단계를 거쳐야 하는 수면의 종류입니다. 아무리 잠을 많이 자도 수면의 모든 단계를 경험하지 못한다면 회복 수면을 취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로 인해 주간 졸음이 심해지고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직장 안팎에서. 야간 교대 근무자들의 수면 문제로 인한 운전 사고는 주간 교대 근무자들보다 더 흔합니다. 또한 직장에서 더 많은 사고가 실제로 우려됩니다. 물론 일이 끝난다고 해서 야간 교대 근무자의 삶은 멈추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가족이 있고 그들이 책임져야 할 다른 의무가 있습니다. 이것이 교대 근무자들이 잠을 덜 자는 경향이 있는 더 많은 이유입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6룸알바에서 8시간의 수면을 취합니다. 이것은 건강을 위해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이유 때문에 교대 근무자는 보통 4~6개를 받습니다. 그리고 그 잠은 진정으로 편안한 잠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하루 4시간의 수면은 아무리 편안해도 충분한 수면이 아닙니다.

이 기간이 길어질수록 다른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집니다. 첫 번째 과민성은 일정해지기 시작하며 이는 가족 구성원과 동료 모두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우려는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수면 부족으로 인해 우울증이 발생하면 결국 하나가 아닌 두 가지 문제를 다루게 됩니다.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위험은 처방약이든 일반의약품이든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약을 복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너무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약물 중독, 부작용, 식욕 부진 등이 그 예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수면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의사의 진단을 받는 것입니다.

수면을 방해할 수 있는 다른 뚜렷한 장애를 배제해야 합니다. 의사는 계속 진행하기 전에 수면 무호흡증 및 기면증과 같은 장애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장애에는 물리적 장비와 특수 치료가 모두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야간 근무로 인해 교대 근무자가 경험하는 불면증의 어려움을 치료하는 데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치료 유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